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마이비지니스파트너 주식회사(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셀뷰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이하 "광고주 또는 리뷰어" 제2조 참고)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으로써 고객의 권익을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사이트'란 셀뷰를 말합니다.

2. '서비스'란 회사에서 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회원'이란 사이트에 접속하여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 리뷰어 고객을 말합니다.

4. '아이디(ID)'란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란 회원의 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리뷰어'란 캠페인을 신청한 후 본 약관에 따라 회사에 의해 선정되어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고 캠페인 가이드에 따라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리뷰를 작성, 공유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7. '광고주'란 마케팅 또는 콘텐츠 제휴 등을 목적으로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클라이언트를 말합니다.

8. '캠페인'이란 회사가 마케팅 등을 목적으로 회원들이 저작물을 등록하거나 그 외의 방법으로 참여 할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9. '콘텐츠'란 리뷰어 회원이 물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 받아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등 온라인 전반에 작성 및 게재한 리뷰 글을 말합니다.

10. '게시물'이란 회원이 사이트 내 게시판에 작성 및 등록하는 글, 영상, 이미지 등을 말합니다.

11. '회원등급'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에 따라 회사가 정한 기준으로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을 말합니다. 

12. '스폰서 배너'란 캠페인에 선정된 리뷰어가 리뷰 작성 시 캠페인 참여를 표시하기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HTML 코드 또는 이미지 등을 말합니다.

13. '포인트'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현금화 할 수 있는 무형의 자산을 말합니다.


제3조 (이용약관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약관 적용일자를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개정약관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4. 회원이 명시적으로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장 이용계약

 

제4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원 가입시 신청 양식에서 요구한 정보를 작성하고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의 각종 서비스 정책과 공지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3-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2) 등록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

3-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4) 회원 가입시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류 표기가 있는 경우

4.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불법, 편법, 서비스 운영 정책의 우회를 목적으로 복수의 회원 가입을 해서는 안됩니다.


제5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해 이름, 생년월일, 성별 등은 직접 수정이 불가능하며, 수정이 필요한 경우 회사에 소정의 절차를 거쳐 요청하는 것으로 합니다.

2. 회원은 회원정보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 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 (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나 닉네임이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의 아이디 또는 닉네임의 사용을 제한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3-1) 개인정보 유출이 우려되는 경우

3-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3)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3-4)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7조 (이용계약 해지 및 회원탈퇴 등)

1. 리뷰어 회원은 아래 각 호의 내용을 유념합니다.

1-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선정된 캠페인의 콘텐츠 등록이 모두 완료되어야 하며, 탈퇴 이후에도 콘텐츠의 전체 공개 유지 기간은 본 약관 17조에 따릅니다.

1-2) 회원이 탈퇴한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보관 등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1-3)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할 수 있으며, 일방적으로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1-5. 탈퇴 전에 요구가 되지 않았을 경우 탈퇴와 동시에 보유한 포인트 등을 받을 권리 및 적립된 포인트 등은 소멸되며 회사는 계약이 해지된 이후의 포인트 등 지급에 대한 요구, 문의 등 일체의 처리를 행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1-6. 회원 탈퇴 후에도 회원이 캠페인에 등록한 콘텐츠 및 회원이 공용 게시판에 등록한 게시물,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며, 휴면계정이 전환됨을 회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서비스 이용 정리를 안내 후 30일이 지나도록 휴면 해지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계약이 해지됩니다.

3. 광고주 회원은 리뷰어 회원의 보호를 위하여 탈퇴 시까지 완결되지 아니한 캠페인 건의 발송, 교환, 환불, 하자보수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외부로 유출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과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9조 (리뷰어의 의무)

1. 리뷰등록기간 내에 콘텐츠 작성 완료 및 사이트 내에 등록 완료를 해야 하며, 리뷰등록기간 내 등록하지 않은 경우 불이익은 아래와 같습니다. 

1-1) 해당 캠페인 정보에 명시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를 받은 뒤 등록한 리뷰를 삭제 및 비공개 등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지급된 포인트는 환수되며, 환수할 수 없는 경우 동일한 금액을 납부해야 합니다. 

1-2) 이후 캠페인 선정 시 광고주에게 공개되어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1-3) 반복적이고 심각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4) 단, 회사 또는 광고주의 귀책 사유인 경우, 상(喪), 질병, 교통사고, 천재지변 또는 이에 따르는 불가항력 등에 의해 발생한 경우 이를 회사에 알리고 예외임을 인정받을 시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2. 각 채널별 대가성 표기 방법을 확인하여 스폰서 배너 및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를 삽입해야 하며 임의로 수정, 삭제 불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작성한 콘텐츠는 캠페인 마감일로부터 최소 6개월간 전체 공개로 게시해야 합니다.

4. 회원정보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지 않습니다.

5. 회사 및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침해 및 명예 훼손, 업무 방해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6. 제공받은 제품 및 서비스는 2차 판매가 불가합니다.

7. 제품을 수령한 후 타당한 이유 없이 제품을 반송하지 않습니다.

8.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발각 시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방문자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 등을 조작하여 늘리는 불법 프로그램 사용 등)

9. 제공받은 상품 보관의 미흡으로 인한 상품 훼손에 대해서는 회원이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10. 위에 정의되지 않은 의무사항은 캠페인 가이드의 내용을 준수합니다.


제10조 (광고주의 의무)

1. 광고주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캠페인 진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1) 불법 또는 사행성이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인 경우

2-2) 광고주 측에 법에 저촉되거나 서비스에 부정적인 이슈가 있는 경우

2-3) 광고주로서 의무를 다하지 않거나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

2-4) 기타 회사 또는 회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경우

3. 광고주는 회사에서 선정한 리뷰어 회원에게 정해진 일자에 제품을 무상으로 배송(제품 배송이 필요하지 않는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제공) 하여야 합니다.

4. 제품 파손 및 배송 관련 문제 발생 시 적극적으로 문제 확인 및 조치를 해야 합니다.

5. 캠페인의 일정 내에 제품의 제공 또는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 담당자를 통해 일정 변경 또는 가능한 조치를 취하고 선정된 리뷰어 회원들에게 안내를 하여야 합니다.

6. 캠페인 진행을 위해 취득한 리뷰어 회원의 개인 정보는 캠페인 진행 용도 외에 다른 용도(광고 메일, 광고 문자 등)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개인 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 보상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7. 위에 정의되지 않은 의무사항은 회사와 광고주의 계약서상의 내용을 준수합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1조 (서비스의 종류 및 제공)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 각 호로 합니다. 

1-1) 구매후기 캠페인: 리뷰어 회원의 캠페인 참여, 리뷰 관리 등을 위해 제품 또는 서비스 등을 광고주가 지정한 웹사이트 또는 URL 등에서 구매 후 지정된 온라인 공간에 상품평을 등록하는 캠페인

1-2) 구매후기+SNS 캠페인: 리뷰어 회원의 캠페인 참여, 리뷰 관리 등을 위해 제품 또는 서비스 등을 광고주가 지정한 웹사이트 또는 URL 등에서 구매 후 지정된 온라인 공간에 상품평과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리뷰를 등록하는 캠페인

1-3)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등의 방법으로 추가적으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등급 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 및 변경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사전 통지를 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는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2-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2)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2-3)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2-4)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2-5) 기타 사유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회원에 대한 통지 등)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이메일, 유뮤선 매체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광고 수신에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 한합니다. 

2.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 정보의 이메일 주소 또는 어플리케이션, 연락처로 전화 또는 문자를 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사이트 공지사항으로 게시합니다. 

3. 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 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면 호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관리)

1. 회사는 사이트를 통해 진행한 캠페인을 2년간 보관하며, 보관 기간이 종료되면 매년 1월 1일 기준으로 최근 2년 이전의 캠페인을 내부 처리 방침에 따라 폐기합니다.

2. 회원은 보관 기간 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정보를 적절한 방법으로 보관해야 하며, 보관 기간 이후 폐기되는 정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캠페인 관련 모든 데이터 : 참여이력, 신청정보, 상세페이지, 결과리포트 등)

 

제15조 (서비스의 저작권)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16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관리)

1. 회원이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이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정보통신법 등에 위반하거나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등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삭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게시물이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보 없이 게시물의 숨김 및 삭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3-1)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3-2)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3-3)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3-4) 영리 및 광고 목적

3-5)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4.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시스템의 오류 등으로 게시물이 손실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5. 게시물의 손실 및 삭제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7조 (콘텐츠의 저작권 및 사용권)

1.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콘텐츠로 등록한 포스트의 링크 또는 콘텐츠, 콘텐츠 내 멀티미디어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하거나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회원의 콘텐츠는 회사가 보상을 지급했거나, 지급하기로 약속한 경우, 사용료 없는 영구적인 콘텐츠의 국내외 사용권을 회사에 부여합니다.

4. 본 조 3항에 대한 사용권에는 해당 콘텐츠의 복제권, 전시권, 배포권 및 2차적 저작물 작성권 및 해당 콘텐츠에 포함한 회원의 초상권이 포함됩니다.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캠페인 신청을 취소하거나 이미 캠페인을 진행한 경우 본 조 제5항에 규정된 절차에 따라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만일 회원이 캠페인이 진행된 후 전항에 따라 회사에 부여된 사용권의 중단을 원한다면, 정상적으로 콘텐츠 등록을 완료한 날로부터 2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으며, 그 기간 중 탈퇴한 회원은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회원의 동의를 거쳐 광고주에게 제공된 콘텐츠에 대한 사용권 중단에 관하여는,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해당 광고주에게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6. 광고주는 리뷰어의 콘텐츠를 활용하기 위해서 회사와의 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 

7. 전항의 경우, 회사는 본 조 제3항에 따라 허락된 사용기간 동안 회원이 캠페인 참여 시 등록한 정보(콘텐츠 및 첨부 이미지, 캠페인에 등록한 URL 등)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8. 전항의 경우, 회사는 등록된 콘텐츠를 출처를 포함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광고주는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마케팅 활용 동의를 받습니다. 이때 콘텐츠의 취지를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해당 콘텐츠에 편집, 수정, 가공 등의 동의를 받습니다.

9. 회원은 회사에서 수집하여 저장하고 있는 자신의 일부 또는 전체 콘텐츠에 대한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삭제 요청 방법은 본 조 3,4,5항에 따릅니다.


제18조 (콘텐츠의 관리)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작성한 콘텐츠를 캠페인 마감일로부터 최소 6개월간 전체 공개로 게시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제공한 포인트 또는 사례에 대해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1) 콘텐츠 전체 공개 유지 기간 미준수

2-2) 회원의 개인 사정 등으로 인한 콘텐츠 비공개 또는 삭제

3.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콘텐츠 삭제 혹은 수정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4시간 내에 회사의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3-1)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3-2)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3-3)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3-4) 캠페인의 목적이나 사실에서 크게 벗어나는 경우

3-5) 광고주의 요청이 있는 경우

3-6)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제19조 (표시광고법)

1.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따라 콘텐츠 등록 시 '스폰서 배너' 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2.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지침'에 따라 회사는 회원에게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경제적 대가에 대한 내용을 포스트에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임의로 '스폰서 배너' 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를 수정 및 삭제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20조 (사례 지급)

1. 회사는 캠페인 참여의 대가 또는 이벤트의 경품 등으로 회원에게 포인트 또는 유∙무형의 사례(이하 '사례')를 제공할수 있습니다.

2 .사례의 종류, 추첨 및 제공 방법, 진행 및 지급 기간은 각 캠페인 마다 회사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포인트 환급)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과 절차에 따라 일정 금액 이상의 지원금을 현금으로 환급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1원 당 현금 1원으로 환급되며, 환급시 아래 각 호의 세금 및 제반 수수료를 환급 요청 금액에서 차감합니다.

2-1)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 3.3%

3. 포인트 환급 시 발생하는 금융수수료 및 제세공과금 등 제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4. 보유 포인트의 소멸 기간은 없으며, 회원 탈퇴 시 본 약관 제 7조 1항 내용에 따릅니다. 

 

제22조 (서비스 이용료)

1. 캠페인의 서비스 이용료는 포인트 차감제로 운영되며, 포인트 차감 결제 시 광고주는 서비스 이용료를 캠페인 등록 전 포인트로 충전하여야 합니다.

2. 포인트 구매 및 충전 시, 광고주는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구매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3. 광고주 회원이 결제한 서비스 이용료에 대해 매주 수요일에 세금계산서를 발급합니다.

4. 세금계산서 발급일로 지정된 수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전영업일자에 발급합니다.

5. 회사의 행사로 인한 자체 휴일의 경우 사전 공지 후 공지된 날짜에 세금계산서를 발급합니다. 

 

제23조 (결제대금의 반환 및 환불)

1. 회사는 결제대금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광고주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사전 통지에 의하여 반환 또는 환불을 진행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가 특정한 행위 시 차감되는 서비스일 경우 해지일로부터 차감된 금액과 남은 금액의 10%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단, 서비스 이용 개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 이용 금액 및 환불에 필요한 비용만 제외하고 환불합니다.

3. 유상 충전 포인트 잔액의 10%의 환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해 드리며, (단, 잔여 유상 충전 포인트의 환산금액이 10,000원 미만의 경우, 1,000원의 환불 수수료를 공제합니다) 유상 충전 포인트의 환산금액이 1,000원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 결제대금 환불 시 발생하는 금융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5. 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광고주 회원이 결제한 전액을 환불합니다.

5-1) 회원이 결제를 완료한 후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이 없는 경우

5-2) 서비스 장애 또는 회사가 제시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을 충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5-3) 회원이 구매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5-4) 제공되는 서비스가 표시・광고 등과 상이하거나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5-5) 제공되는 서비스의 결함으로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이 현저히 불가능한 경우

6. 광고주 회원은 결제대금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요금에 관한 이의는 그 사유 발생을 안 날로부터 1개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제기하여야 합니다.

7.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전액 환불의 경우 결제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사가 정하는 별도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회사는 환불 의무가 발생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을 진행합니다. 또한 해당 결제를 통해 무료로 지급된 포인트 역시 말소합니다.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사가 각각 부담합니다.

8. 광고주 회원이 제10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대하여 일체의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9.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10.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 받은 경품, 포인트(적립금, 캐시 등 명칭은 불문함), 교환권, 서비스 등의 유효기간 연장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11. 포인트의 반환 및 환불에 대하여도 본 조를 준용합니다.

12. 광고주 회원이 리뷰어 회원에게 포인트를 지급한 이후에는 환불 및 철회가 불가합니다. 


제24조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전체 또는 일부 서비스를 일시정지, 영구이용 정지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제5장 기타

 

제25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나 제 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원이 회사에 지급한 이용료의 범위 내에서만 손해를 배상합니다. 예를 들어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행하는 영업행위와 관련된 손해, 회원이 저장, 전송하는 정보의 가치에 해당하는 손해,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입게 되는 회원의 컴퓨터나 기타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자료 등의 손상으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원이 미리 회사에 그 사실을 알렸다 하더라도 회사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3. 본 서비스로 인해 손해배상 청구를 하고자 할 때 회원은 손해배상 청구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손해배상 청구 사유, 금액, 산출 근거를 기재하여 회사에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26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 게재, 자료 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광고주가 제공한 서비스로 인해 리뷰어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7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 소재지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8조 (규정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29조 (기타 조항)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나 기능에 대해 사이트에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 변경, 법령의 재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사이트를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제30조 (개정이력)

이용약관 시행일 : 2023년 02월 0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