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질문
  • Q.   리뷰어 선정 메일을 못 받았습니다.
  • A.   리뷰어로 선정되었지만 선정 메일 및 알림톡을 받지 못한 경우, [마이페이지-개인정보 수정]에서 <이메일 및 SMS/전화를 통한 정보수신에 동의합니다.> 부분에 체크가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수신동의 체크가 되어있음에도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시고,
    그래도 확인이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1:1문의]로 문의 바랍니다.
  • Q.   리뷰어로 선정되었는데 캠페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A.   리뷰어 선정 이후 단순 변심에 의한 캠페인 취소는 원칙상 불가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캠페인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1:1 문의]로 사유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취소 가능 여부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이 이미 발송된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취소가 불가하며,
    리뷰어 선정 이후 잦은 취소 사유 발생 시 향후 캠페인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Q.   캠페인 기간이 종료되면 등록한 리뷰를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변경해도 되나요?
  • A.   작성하신 리뷰는 캠페인 종료일로부터 필수 유지기간인 6개월동안 게시하여
    제 3자가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전체 공개로 해두어야 합니다.

    필수 유지기간을 지키지 않은 경우 리뷰를 다시 작성하거나 배상을 요구할 수 있으며, 추후 리뷰어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Q.   기간 내에 리뷰 등록을 못할 것 같아요.
  • A.   리뷰 등록기간 내에 리뷰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며,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간 내 리뷰 작성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1:1문의]로
    캠페인명과 사유, 리뷰 작성가능 날짜를 기재하여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내에 전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캠페인 일정이 여유있음에도 개인사정으로 기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에는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며,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 Q.   캠페인 재참여가 가능할까요?
  • A.   여러 회원분들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원칙적으로 재참여를 지양하고 있습니다.
  • Q.   리뷰어 선정 기준이 무엇인가요?
  • A.   캠페인 참여이력 또는 콘텐츠 및 리뷰 퀄리티 등의 전반적인 지표로 캠페인에 적합한 리뷰어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 Q.   리뷰 등록기간인데 아직 상품을 배송 받지 못했어요.
  • A.   구매 후 판매자측 배송 지연으로 인해 리뷰 작성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1:1문의]로 캠페인명을 기재하여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확인 후 리뷰 등록기간이 연장됩니다.
    단, 택배 파업 및 배송 불가 지역 등 예외적인 상황으로 인한 배송 지연의 경우, 캠페인이 취소로 진행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Q.   신청한 캠페인의 리뷰어 선정 확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A.   캠페인 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나의 캠페인-신청한 캠페인]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리뷰어로 선정이 되신 경우에는 [나의 캠페인-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처음 이용하는 리뷰어입니다. 캠페인 진행 방법이 궁금해요!
  • A.   1. 구매후기 캠페인 신청
    - 네이버, 쿠팡 계정을 가지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는 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 모집 중인 캠페인의 정보를 꼼꼼히 확인 후 신청해 주세요.

    1-1. 구매후기 + SNS 캠페인 신청
    - 네이버, 쿠팡 계정과 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지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에서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 등록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모집중인 캠페인의 정보를 꼼꼼히 확인 후 신청해 주세요.

    2. 리뷰어 선정
    - 리뷰어로 선정 시 알림톡 또는 문자 안내와 함께 선정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 선정되신 분들은 캠페인 미션과 리뷰 등록 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3. 리뷰 등록
    - 선정되신 리뷰어 분들은 제품을 선구매 해주세요.
    - 선구매한 제품을 체험해보신 후 가이드 라인에 맞게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구매 인증 스크린샷과 리뷰 작성 스크린샷, 포스팅 URL은 [나의 캠페인-선정된 캠페인]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 캠페인 페이지에 정상 등록되면 [나의 캠페인-검수중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캠페인 페이지에 리뷰를 미등록하신 분들에게는 리뷰등록마감일 D-2에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4. 캠페인 마감
    - 리뷰어분들께서 등록하신 리뷰를 확인합니다. 미션별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등록하신 리뷰는 캠페인 종료 후 최소 6개월 이상 전체공개로 유지해야 합니다.
    - 리뷰 등록 기간 내 리뷰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페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종료 후 7일 내 포인트가 지급 되며, [마이페이지-나의 포인트]에서 지급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   리뷰어 미션 시 가이드 라인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 A.   가이드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포인트(적립금), 쿠폰 사용은 불가합니다.
    캠페인에 명시된 금액과 실제 결제 금액이 상이한 경우, 가이드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옵션으로 구매한 경우 등
    가이드 라인을 지키지 않고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이드 라인에 적혀있는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리뷰 작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이드 라인을 지키지 않은 경우 등록하신 리뷰에 대한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시는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Q.   리뷰어 발표 전, 신청 취소가 가능한가요?
  • A.   리뷰어를 아직 선정하지 않은 캠페인의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나의 캠페인-신청한 캠페인]에서 신청 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Q.   광고주 회원으로 가입했는데 리뷰어로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나요?
  • A.   셀뷰에서는 리뷰어 회원과 광고주 회원의 기능을 따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계정의 생성은 불가능하며, 각각의 계정을 생성하셔서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 Q.   리뷰 등록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 A.   부득이한 사정으로 리뷰 등록기간 연장이 필요한 경우,
    기간이 마감되기 전까지 1:1문의를 통해 '캠페인명, 리뷰 등록연장 사유, 리뷰 작성이 가능한 날짜를 정확히 기재하여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내용에 따라 광고주 협의 후 개별적으로 진행 방식을 안내해드립니다.
    기간 내에 전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캠페인 일정이 여유있음에도 개인사정으로 기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에는
    포인트가 미지급 되며,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Q.   제공 받은 상품을 재판매해도 되나요?
  • A.   셀뷰에서는 재판매 행위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관련 행위 및 재판매 행위가 확인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부정 수령 포인트 회수 및 서비스 이용이 영구 제한됩니다.
  • Q.   캠페인 참여 후 수령한 상품을 교환/반품 신청해도 되나요?
  • A.   구매 인증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하여 수령하신 상품을 교환/반품 신청하는 경우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의 상태가 파손 및 불량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나의 캠페인-선정된 캠페인-캠페인 썸네일 클릭-캠페인 문의하기]로 해당 판매자님께 상품 문의 부탁 드립니다.

  • Q.   구매처 계정은 임의로 기재해도 되나요?
  • A.   캠페인 신청 시 구매처 아이디를 임의로 기재하시면 안됩니다.
    캠페인 신청 전, 구매처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디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정확히 기재하여 신청해주세요.

    리뷰어로 선정된 이후 캠페인 신청 시 기재한 구매처 아이디와 실제 구매한 아이디가 다를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A.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 >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탈퇴 신청 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에만 최종 탈퇴 승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1. 리뷰 전체 공개 유지 기간을 지킨 경우(6개월)
    2. 진행 중인 캠페인을 모두 완료한 경우
    3. 포인트 출금 및 환불 처리가 모두 완료된 경우

    - 탈퇴 이후 동일 계정으로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탈퇴 이후 보유하신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며, 포인트 출금에 대한 요구, 문의 등 일체 처리하지 않으니 신중한 결정 부탁 드립니다.
  • Q.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출금은 어떻게 하나요?
  • A.   포인트 출금 신청은 [마이페이지-나의 포인트-출금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가능합니다.

    - 최소 10,000P 이상일 경우 출금 신청이 가능하며, 관련법상 사업소득에 따른 세금 3.3%를 공제한 금액이 지급됩니다. (소득세 3%, 지방 소득세 0.3%)

    - 신청 이후 계좌 및 금액 수정은 불가하며, 잘못 입력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포인트 출금 완료 후 모든 수정 신고는 일체 불가합니다. 사업소득 신고 부분에 대해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집된 주민등록번호는 소득세법 규정에 따라 국세청에 제출되는 소득세 신고자료로 활용됩니다.
    -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회원님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절대로 제공되지 않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되고 있습니다.


  • Q.   포인트 출금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 A.   포인트 출금 신청은 월 1회 가능하며, 매월 10일에 지급됩니다.
    지급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지급됩니다.
  • Q.   타인의 계좌정보로 포인트를 출금 할 수 있나요?
  • A.   셀뷰에서는 본인 계좌 외 타인의 계좌정보로 포인트 출금을 신청한 경우 출금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타인의 계좌정보로 출금 요청한 경우 보류 처리가 될 수 있고, 보류 처리된 금액은 셀뷰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위와 같은 경우 보류 사유는 별도로 안내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