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질문
  • Q.   기간 내에 리뷰 등록을 못할 것 같아요.
  • A.   리뷰 등록기간 내에 리뷰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며,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간 내 리뷰 작성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1:1문의]로
    캠페인명과 사유, 리뷰 작성가능 날짜를 기재하여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내에 전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캠페인 일정이 여유있음에도 개인사정으로 기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에는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며,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 Q.   처음 이용하는 리뷰어입니다. 캠페인 진행 방법이 궁금해요!
  • A.   1. 구매후기 캠페인 신청
    - 네이버, 쿠팡 계정을 가지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는 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 모집 중인 캠페인의 정보를 꼼꼼히 확인 후 신청해 주세요.

    1-1. 구매후기 + SNS 캠페인 신청
    - 네이버, 쿠팡 계정과 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지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에서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 등록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모집중인 캠페인의 정보를 꼼꼼히 확인 후 신청해 주세요.

    2. 리뷰어 선정
    - 리뷰어로 선정 시 알림톡 또는 문자 안내와 함께 선정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 선정되신 분들은 캠페인 미션과 리뷰 등록 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3. 리뷰 등록
    - 선정되신 리뷰어 분들은 제품을 선구매 해주세요.
    - 선구매한 제품을 체험해보신 후 가이드 라인에 맞게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구매 인증 스크린샷과 리뷰 작성 스크린샷, 포스팅 URL은 [나의 캠페인-선정된 캠페인]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 캠페인 페이지에 정상 등록되면 [나의 캠페인-검수중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캠페인 페이지에 리뷰를 미등록하신 분들에게는 리뷰등록마감일 D-2에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4. 캠페인 마감
    - 리뷰어분들께서 등록하신 리뷰를 확인합니다. 미션별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등록하신 리뷰는 캠페인 종료 후 최소 6개월 이상 전체공개로 유지해야 합니다.
    - 리뷰 등록 기간 내 리뷰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페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종료 후 7일 내 포인트가 지급 되며, [마이페이지-나의 포인트]에서 지급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   리뷰 등록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 A.   부득이한 사정으로 리뷰 등록기간 연장이 필요한 경우,
    기간이 마감되기 전까지 1:1문의를 통해 '캠페인명, 리뷰 등록연장 사유, 리뷰 작성이 가능한 날짜를 정확히 기재하여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내용에 따라 광고주 협의 후 개별적으로 진행 방식을 안내해드립니다.
    기간 내에 전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캠페인 일정이 여유있음에도 개인사정으로 기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에는
    포인트가 미지급 되며,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Q.   캠페인 참여 후 수령한 상품을 교환/반품 신청해도 되나요?
  • A.   구매 인증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하여 수령하신 상품을 교환/반품 신청하는 경우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의 상태가 파손 및 불량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나의 캠페인-선정된 캠페인-캠페인 썸네일 클릭-캠페인 문의하기]로 해당 판매자님께 상품 문의 부탁 드립니다.

  • Q.   페널티 기준이 무엇인가요?
  • A.   페널티는 아래와 같은 사유로 부여될 수 있습니다.

    - 기간 내 리뷰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 리뷰어로 선정된 캠페인을 단순변심으로 취소하는 경우
    - 리뷰 전체 공개 유지 기간을 지키지않은 경우(캠페인 종료일로부터 최소 6개월)
    - 제공 받은 상품을 재판매하는 경우
    - 제공 받은 상품을 교환/환불하는 경우
    - 고객센터 비매너 회원의 경우
    - 기타

    등의 사유로 페널티 부여 시 셀뷰 캠페인의 신청이 불가능하며, 신청한 캠페인의 선정이 제한됩니다.
    페널티는 정해진 기간 없이 상황 또는 사유에 따라 엄격하게 조정되며, 포인트 출금 신청의 제한 및 사이트 이용의 영구 제한이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