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1. 구매후기 캠페인 신청
- 네이버, 쿠팡 계정을 가지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는 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 모집 중인 캠페인의 정보를 꼼꼼히 확인 후 신청해 주세요.
1-1. 구매후기 + SNS 캠페인 신청
- 네이버, 쿠팡 계정과 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지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에서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 등록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모집중인 캠페인의 정보를 꼼꼼히 확인 후 신청해 주세요.
2. 리뷰어 선정
- 리뷰어로 선정 시 알림톡 또는 문자 안내와 함께 선정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 선정되신 분들은 캠페인 미션과 리뷰 등록 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3. 리뷰 등록
- 선정되신 리뷰어 분들은 제품을 선구매 해주세요.
- 선구매한 제품을 체험해보신 후 가이드 라인에 맞게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구매 인증 스크린샷과 리뷰 작성 스크린샷, 포스팅 URL은 [나의 캠페인-선정된 캠페인]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 캠페인 페이지에 정상 등록되면 [나의 캠페인-검수중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캠페인 페이지에 리뷰를 미등록하신 분들에게는 리뷰등록마감일 D-2에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4. 캠페인 마감
- 리뷰어분들께서 등록하신 리뷰를 확인합니다. 미션별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등록하신 리뷰는 캠페인 종료 후 최소 6개월 이상 전체공개로 유지해야 합니다.
- 리뷰 등록 기간 내 리뷰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페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종료 후 7일 내 포인트가 지급 되며, [마이페이지-나의 포인트]에서 지급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 가이드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포인트(적립금), 쿠폰 사용은 불가합니다.
캠페인에 명시된 금액과 실제 결제 금액이 상이한 경우, 가이드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옵션으로 구매한 경우 등
가이드 라인을 지키지 않고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이드 라인에 적혀있는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리뷰 작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이드 라인을 지키지 않은 경우 등록하신 리뷰에 대한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시는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간 내 리뷰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 리뷰어로 선정된 캠페인을 단순변심으로 취소하는 경우
- 리뷰 전체 공개 유지 기간을 지키지않은 경우(캠페인 종료일로부터 최소 6개월)
- 제공 받은 상품을 재판매하는 경우
- 제공 받은 상품을 교환/환불하는 경우
- 고객센터 비매너 회원의 경우
- 기타
등의 사유로 페널티 부여 시 셀뷰 캠페인의 신청이 불가능하며, 신청한 캠페인의 선정이 제한됩니다.
페널티는 정해진 기간 없이 상황 또는 사유에 따라 엄격하게 조정되며, 포인트 출금 신청의 제한 및 사이트 이용의 영구 제한이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 셀뷰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은 광고주님의 사정에 따라 진행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 재고 문제 및 업체측의 사정으로 인한 배송 불가 등의 사유가 대부분이며, 무리하게 캠페인을 진행하다가
리뷰어분들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에 불가피하게 캠페인을 삭제하는 것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