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질문
  • Q.   제공 받은 상품을 재판매해도 되나요?
  • A.   셀뷰에서는 재판매 행위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관련 행위 및 재판매 행위가 확인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부정 수령 포인트 회수 및 서비스 이용이 영구 제한됩니다.
  • Q.   캠페인 참여 후 수령한 상품을 교환/반품 신청해도 되나요?
  • A.   구매 인증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하여 수령하신 상품을 교환/반품 신청하는 경우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의 상태가 파손 및 불량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나의 캠페인-선정된 캠페인-캠페인 썸네일 클릭-캠페인 문의하기]로 해당 판매자님께 상품 문의 부탁 드립니다.

  • Q.   페널티 기준이 무엇인가요?
  • A.   페널티는 아래와 같은 사유로 부여될 수 있습니다.

    - 기간 내 리뷰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 리뷰어로 선정된 캠페인을 단순변심으로 취소하는 경우
    - 리뷰 전체 공개 유지 기간을 지키지않은 경우(캠페인 종료일로부터 최소 6개월)
    - 제공 받은 상품을 재판매하는 경우
    - 제공 받은 상품을 교환/환불하는 경우
    - 고객센터 비매너 회원의 경우
    - 기타

    등의 사유로 페널티 부여 시 셀뷰 캠페인의 신청이 불가능하며, 신청한 캠페인의 선정이 제한됩니다.
    페널티는 정해진 기간 없이 상황 또는 사유에 따라 엄격하게 조정되며, 포인트 출금 신청의 제한 및 사이트 이용의 영구 제한이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